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아이는 모기에 물리면 큰일나요ㅠㅠ

뙤록파파 2023. 6. 20. 10:44
728x90
SMALL

본격적인 모기시즌이네.
우리집 아이는 모기에 물리면 반응이 너무 심하게 생겨서 항상 야외 활동할 때는 정말 조심해요.

모기에 물려서 병원에도 여러번 다녀왔답니다
의사 말로는 별 수가 없다고 하네요
면연력이 높아질 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방법이 없다네요
근데, 성인이 되어서도 모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면 어른이 된다고 괜찮아 지는건 아닌가 같아요
결국 모기에 물리지 않는게 최선인거 같네요
그렇다면 모기에 잘 물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기가 좋아하는 걸 피하면 되겠죠!
40년 모기연구박사에게 들었습니다

모기는 체취에 민감하다고 하네요
#발냄새
#씻지않는사람
#활동성이높은아이들
위 부류들이 모기에 잘 물린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예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일단 야외 외출시에는 긴팔,긴바지를 입는게 좋고
잘 씻어야 하고
어두운 옷보다는 흰색이나 노란색 계열의 밝은 색을 입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꼭 기피제를 뿌려서 사전에 물리지 않게 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빨간색, 검은색, 파란색은 모기가 좋아하는 색상이라고 한네요


그렇다면 무린 다음에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침을 바르거나 십자가는 일시적 시원함이고 전혀 효과가 없으니 물파스, 버물리 같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모기로부터 나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킵시다 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