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션공장업데이트_엘리스마샤 가방손잡이 바꿀 수 있어요! 가로버젼 출시,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칼라빈대표!

뙤록파파 2023. 8. 23. 11:06
728x90

패션은 인류가 발전하며 함께 발전한 산업이다.
패션에 따라 사람의 모습, 느낌 등 많은걸 변화시킬 수 있다.
지나간 패션 유행이 다시 돌아오는 경우도 있고
새로운 패션이 나오기도 한다.
한국인들은 날 것으로 받아 들이지 않는 습성이 있는거 같다. 늘 새롭게 변화시키고 나만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이 탁월하다.
패션 쉬운듯 어렵다. 한 끗 차이로 느낌을 달리 할 수 있는 것이 패션이다
뉴스공장과 콜라보로 진행하는 패션공장 4명의 디자이너가 있는데 이미 두칸의 바람막이 완판, 패션정장 까이에 제품도 완판, 드디어 겸손신발도 완판 되었네요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가방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출연진은 모두는 이미 유명 패션쇼에서 명성을 인정 받고 있는 분들이니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주목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예사롭지 않은 감각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방디자이너, 헤어디자니어를 만나볼까요?







💫뉴공콜라보완판이력
#겸손자켓 완판
#겸손바람막이자켓 완판
#겸손운동화 완판(주문-약5,000켤레 이상)
#겸손가반진행 중




⚜️가방 디자이너-#곽창훈대표(엘리스마샤)
김어준 뉴공과 콜라보로 가방을 만들고 있다.
서민갑부로 유명하며 면세점 완판제품으로 유명세를 치고 있다. 요즘 트렌드를 읽고 세련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직 완제품은 아니지만 나는 벌써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 바로 아래 제품이다
선글라스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을  리뉴얼해서 제작한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검은색 가방이 마음에 든다.
내가 제안한 측면에 포켓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반영이 된 느낌이다(뇌피셜)
갠적으로 브라운 가방이 맘에 든다. 계속해서 리뉴얼 중이라 완성품은 9월쯤이 되어야 할 거 같다
여행용캐리어에 장착할수 있도록 리뉴얼되어 나왔네요. 기본 소재는 가죽인데 한지가죽으로 만든 제품도 독특해 보이고 가벼워 보입니다.
다음 편에서는 손잡이의 색상을 바꿔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내용으로 뵐께요!
#업데이트
-여성용 가방추가
#다음시간 공장장 주문사항
-엘노어 신발제품의 가죽 소재로 만들어줘!
-가방끈 색상 달리해서 2가지로 만들어줘!
-세로제품 말고 가로제품도 만들어줘!
#8월23일 업데이트
-가방끈 바꿀 수 있도록 리뉴얼됨
-가방 가로버젼
#가방 손잡이를 여러 색상으로 리뉴얼

#가로버젼 가방-두개의 가방을 하나로 묶은 느낌

서류를 넣을 수 있는 공간

출장에 필요한 옷가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

‼️뙤록파파 평가
1박2일 지방 출장에 아주 적합한 비지니스맨 가방이다
지방 출장이 잦은 회사원에게 추천합니다.
아직 완제품이 아니기에 좀더 리뉴얼되는 과정을 지켜보면 좋을 것 같네요.
한지 가방의 내구성 문제를 제기하시는 분들이있나 봅니다. 한지 가방의 내구성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엘리스마샤 로고예고-제품에 요게 박힐 예정임



⚜️헤어 디자이너-#서일주대표(칼라빈)
서일주 대표의 작품 먼저 감상해 볼까요?
헤어를 디자인하는 느낌보다는 예술을 하는 느낌이 드네요. 암튼 독특하고 멋스럽습니다.
저도 헤어는 항상 맡기는 분이 있는데 헤어스타일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 느낌을 달리 할 수 있답니다.

공장장을 보면 머리를 정돈해 주고 싶었다네요
공장장은 거부했네요 ㅋ







패션 하나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
중요한 사람을 만나거나 중요한 자리에 가실 일이
있다면 위 제품을 코디해 보면 어떨까?
난 이미 상상을 해 본다.
패션으로 기분uP해보시라!




[#구독]부탁드립니다.
[#좋아요]많은 힘이 됩니다.
[#소문내기]의리입니다.



#김어준
#뉴스공장
#패션
#디자인
#디자이너
#파리패션
#뉴욕패션
#엘노어
#엘리스마샤
#두칸
#까이에
#칼라빈
#가방
#정장
#구두
#자켓

728x90